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신욱호 하남시 부시장은 23일 저녁 10시 호우주의보가 발령되자 집중호우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도로시설물 및 덕보교 현장점검을 했다.
신 부시장은 이날 현장점검을 통해 ▲도로 및 교량 시설물 파손 여부 ▲옥외간판 등 낙하위험물 ▲고정상태 불량으로 인한 전도위험 ▲교량 배수로 및 도로 빗물받이 상태를 집중적으로 살폈다.
시는 매년 장마철이 되기 전 미리 현장점검을 실시해 사고 없는 안전 도시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올해도 장마 전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시민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취약지에 대한 점검을 강화하고 있다.

신 부시장은 “하남시는 여름 장마철을 앞두고 24시간 재난대응체제를 항시 유지하고 있다”며 “장마 시 위험시설 출입통제, 도로 시설물 현장점검, 산사태 위험지역 점검 등 안전사고 예방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욱호 부시장은 1986년 안성시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한 후 36년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오는 6월 30일 명예퇴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