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양평군지난 26일 한국공예전문가협회(대표 유정수)에서는 양평군에 아동용 장화, 우비 등 물품 (1,000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한국공예전문가협회(대표 유정수)는 공예전문가들의 성장 발전을 기하는 동시에 복지증진을 도모하기위해 설립이 되었으며,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양평군에 물품을 기탁하는 등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유정수 한국공예전문가협회 회장은 “한국공예전문가협회가 양평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는 징검다리 역할을 할 수있게 되어 기쁘다. 양평군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도 양평군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추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전진선 양평군수는 “정기적으로 양평군에 관심을 갖고 물품을 기탁해주신 한국공예전문가협회 유정수 대표님을 비롯한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양평군에 힘찬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