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사진=진주시무궁화복지월드(대표 강병돈)은 지난 27일 진주시 지역아동센터·다함께돌봄센터 등 관내 아동복지시설 28개소에 냉방기기(선풍기) 84대(500만 원)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무궁화복지월드에서 아동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도를 높이고, 계속된 폭염에 대비하여 시설을 이용하는 아동·청소년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과 연계하여 진행되었다.
윤맹효 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은“최근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무더위에 취약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냉방기기를 지원하는 오늘 행사가 무척 반갑고 감사하다.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강대붕 무궁화복지월드 동진주권 봉사단장은 “회원들 모두 지역 내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미래 희망인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줄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