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울산광역시울산시는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앞두고 12월 2일 오후 2시 시의회 1층 시민홀에서 ‘제6회 울산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두겸 시장과 김덕순 소비자단체협의회 회장, 소비자단체 활동가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 권익증진 유공자 시상식, 특강 등으로 진행된다.
유공자 시상에서는 울산에서 23년간 소비자상담과 피해구제 활동을 해온 울산와이엠시에이(YMCA) 김난주 소비자 상담원 등 6명이 울산시장 표창을 받는다.
이어지는 특강은 한국소비자원 정영훈 책임연구원이 ‘구독경제에서의 소비문화 개선방안’이라는 주제로 구독 서비스로 인해 변화된 소비문화를 살펴보고 소비자 피해예방을 위한 개선방안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울산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시장 주체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과 소비자권익 향상을 위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