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사진=샘표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은 겨울 시즌을 맞아 핫&콜드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 2종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선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는 5월 출시한 납작복숭아티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하며, 과일허브티 라인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순작 과일허브티는 순작만의 허브 블렌딩 기술로 과일 본연의 맛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잎으로 깔끔한 단맛을 내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카페인 부담도 없다. 콜드브루 타입으로 따뜻한 물은 물론 찬물에도 쉽게 우러난다. 취향에 따라 낮에는 수분 충전과 기분 전환을 위한 아이스티나 에이드로, 밤에는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따뜻한 차로 마시기 좋다.
신제품 ‘순작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실론 시나몬과 진저, 사과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아린 맛없이 부드럽고 달콤하다. 와인에 과일과 향신료를 넣고 끓이는 프랑스식 겨울 음료 ‘뱅쇼’를 만들 때 시나몬 대신 활용해도 좋다.
‘순작 과일허브티 유자블라썸’은 유자의 상큼함과 실버라임블라썸(Silver Lime Blossom)의 향긋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비타민 C가 풍부한 국내산 유자와 모과를 최적으로 블랜딩해 겨울철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순작은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2종과 기존 플레이버 1종(청귤, 산딸기, 납작복숭아 중 택1), 총 3종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12월 21일까지 36%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12월 22일부터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순작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납작복숭아티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겨울 시즌에도 설탕, 칼로리, 카페인 걱정없이 과일 본연의 맛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을 선보이게 됐다”며 “순작 신제품으로 따뜻하게 수분 보충하며 건강하게 겨울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