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관광객 모여든 성수동, 10년간 경제적 가치 33조 원 늘어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연구자 최창규 교수)에 의뢰한 성수 지역 경제적 가치 분석 용역 결과, 성수동의 경제적 가치가 2014년 대비 약 33조 3천억 원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10년간 성수 지역 내 사업체 매출액 및 근로자 임금, 방문객 매출액 데이터 등을 분석한 결과 성수 지역의 경제적 가치가 27조 원 ...
▲ 사진=런랩런랩(RUNLAB, 대표 이경환)이 국내 유수의 다양한 신규 광고주 영입에 성공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런랩은 코로나19로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여기어때 광고 캠페인의 연이은 성공에 힘입어 상쾌환, 비타500, 현대자동차, 오늘의집, 해태아이스크림 등을 2022년도에 새 광고주로 영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런랩은 2022년 구글이 분기별 조회 수, 시청자 반응을 기준으로 유튜브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았던 광고를 선정, 발표하는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서 2분기, 4분기 1위를 달성하는 등 고유의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고 있다.
런랩 이경환 대표는 “올해 성과는 국내 유수의 대기업 계열사, 외국계 그룹사 광고 대행사와 경쟁해 수주한 만큼 더 값진 성장”이라며 “앞으로도 런랩만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브랜드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