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주거취약계층 집수리 및 청소로 더 따뜻한 이웃사랑 펼쳐
순천시 도사동주민자치회는 지난 24일 주민세환원사업의 일환인 ‘두꺼비 재능기부 문화확산사업’으로 생활 형편이 어려운 주거취약계층 5가구를 선정해 집수리와 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도사동주민자치회 위원으로 구성된 ‘두꺼비 재능기부단’은 2018년 출범 이후 매년 청소, 지붕개량, 도배·장판·조명 교체 등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이번 봉사활동에서도 거동이 불편하고 연로한 독거노인 주택에 도배·장판, 지붕개량, 집 안팎 정리 등을 통해 깨끗하고 아늑한 행복하우스를 선물했다.
김선중 도사동주민자치회장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이웃에게 따뜻하고 쾌적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줄 수 있어 뜻깊다”라며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고 하듯, 앞으로도 소외계층의 생활 불편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순천시 도사동 관계자는 “경기가 불황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도사동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