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울산광역시울산시는 울산에서 즐길 수 있는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사업화하기 위한 ‘2023 울산관광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울산관광’을 주제로 울산 지역의 각종 행사, 문화, 자연경관 등 관내 모든 관광자원과 새로운 관광 경향(트렌드)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산관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1인 1건만 접수 가능하며, 울산시 누리집(www.ulsan.go.kr)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hsuji0125@korea.kr)또는 우편(울산시 남구 중앙로 201, 울산시청 관광과)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심사 과정을 거쳐 4월 중으로 총 16개의 당선작을 선정해 1등 500만 원 등 총 2,0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서대성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울산관광에 대한 관심도를 전국적으로 높일 뿐만 아니라, 지역 관광업계의 역량 확대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사소한 생각부터 거창한 계획까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 내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울산시 관광과로 전화(☎ 052-229-3884)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