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시내버스 파업 대비 무료셔틀버스 24대 긴급 투입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서울 시내버스 노사 임금협상 결렬로 인한 13일 버스 파업에 대응해 주민 교통편의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은평구는 파업이 시작된 13일부터 지하철역과 연계한 무료 셔틀버스 24대를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긴급 투입한다. 단, 파업이 조기에 종료되면 셔틀버스 운행도 즉시 중단된다. 지하철과 마을버스는...
▲ 사진=대교키즈스콜레가 4세부터 7세 유아를 위한 수학 프로그램 ‘더 그림책 매쓰’를 중국에서 출간하기 위해 중국 북경 언어문화대학교 출판부와 저작권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북경 언어문화대학교 출판부는 중국에서 1985년 설립되어 국제 파트너와의 공동 출판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있는 출판 유통 채널로, 북경 언어문화 대학출판사의 제품은 총 125개국에서 볼 수 있다.
이번 키즈스콜레가 수출하는 더 그림책 매쓰는 유아 그림책 테라피 프로그램 ‘스텝스’와 과학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 메이커’에 이은 중국 수출 세 번째 제품으로, 총 41종 초판 부수 2만부, 총 82만종 규모를 수출하기로 계약했다.
더 그림책 매쓰는 생활 속에서 수학을 경험하고 개념을 이해하는 키즈스콜레의 자체 개발 프로그램으로, 수학의 6가지 영역 32개의 개념을 기반으로 유아기에 이해하기 쉽게 수학 개념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그림체와 글로 수학을 접할 수 있도록 문학적 가치를 더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