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사진=일팔칠구엠지1879와인샵(대표 이민지)은 고물가 극복을 위한 가성비 기획 상품 특별전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봄, 사랑, 벚꽃 말고’ 특별전은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알뜰하고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체리슈머’가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장바구니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4월 14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봄캉스’ 시즌 변화에 발맞춰 인기 와인 2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달콤한 스위트 와인부터 톡톡 튀는 스파클링 와인, 벚꽃 시즌에 어울리는 로제 와인 등 다양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와인 입문자들은 잘 익은 체리향에 적당한 타닌과 바디감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1879W 까사미엔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기회다.
이민지 1879와인샵 대표는 “고물가 시대가 이어지면서 합리적 가격대의 와인에 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며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더 알뜰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