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연천군, 고대산자연휴양림 민원 응대 직원 친절도 향상 교육 진행연천군은 24일 고대산자연휴양림 세미나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및 상황별 실습 교육 등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에는 최병택 연천군 산림휴양팀장이 직접 특강에 나서며 민원응대 요령과 높은 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직원의 친절서비스 마인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의 방문이 이어지는 휴양림이 되기 위해서는 친절하고 배려있는 근로자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따뜻한 말씨로 손님을 맞이하기 등 세부사항 실천에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를 요청했다.
연천군 관계자는 “차박이나 캠핑 문화가 확산하면서 휴양림을 찾는 분들이 더욱 늘고 있는데, 일상의 스트레스로부터 힐링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심신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휴양림을 찾는 방문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친절한 자세로 보다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