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는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전국 로컬푸드 및 농식품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품평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숍은 농식품 기업의 대형 유통 판로 지원을 위해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전담 기업 한화가 2015년부터 운영하는 매장으로, 현재 4호점(센터시티, 타임월드, 광교, 갤러리아몰)까지 운영하고 있다.
품평회는 식품 전문가를 통해 신청된 상품의 식품 표시사항 등 관련 법적 기준을 점검하고, 갤러리아백화점 식품 담당 MD와 아름드리숍 매니저가 상품 품질 및 유통 경쟁력 등을 평가할 예정이다.
입점품평회를 거쳐 선정된 기업은 일정 기간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에서 지점별 시범 판매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파악한 뒤 고정 입점하게 된다.
또 입점품평회에 미선정된 기업에도 희망자에 한해 식품 표시사항 법적 기준 점검 사항을 송부, 상품 보완 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다.
강희준 센터장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입점품평회에서도 전국의 우수한 로컬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대형 백화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품평회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의 사업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진행되는 행사 및 사업 관련 내용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