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한국공항공사 김포국제공항(공항장 정근중)은 19일,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찾아가는 클린에어포트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공사는 김포공항 내 상주기관, 항공사, 구내업체 등 총 38개소를 방문해 부패·공익신고 방법과 공익 신고자 보호제도 등이 소개된 청렴 홍보물, 제보시스템 등과 연계한 클린명함을 배부하고, 청렴문화 조성에 동참하는 ‘Clean Airport 협약서’를 함께 작성했다.
정근중 김포공항장은 “열심히 일하고 좋은 성과를 내더라도 청렴하지 않으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을 수 없기에 적극적인 소통으로 공항 내 청렴문화를 확산하여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김포공항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19일, 김포공항 경찰대 사무실에서
- 김동국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운영단장(왼쪽)과 이효행 김포공항 경찰대 경비팀장(오른쪽)이 ‘Clean Airport 협약서’를 작성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