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 사진=투바투 공식 페이스북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7일 미국 유명 그룹 조나스 브라더스와 협업 싱글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을 내놨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두 잇 라이크 댓'은 사랑에 빠진 황홀한 순간을 표현한 여름 분위기의 댄스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잊히지 않는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을 따라 펼쳐지는 두 그룹의 청량한 음색이 특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은 "2023년 최고의 서머송"이라며 "어느 계절보다 여름에 듣기에 최적화된 곡으로, 더위를 가시게 하는 신나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연준은 "조나스 브라더스의 음악을 듣고 컸는데, 이렇게 함께 작업을 하게 돼 믿기지 않았다"며 "후렴구가 귀에 박히고 멜로디가 쉬워서 누구나 금방 따라 부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범규는 "미국에서 녹음하는 것은 처음이라 굉장히 신기했고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전했고, 태현은 "올해 최고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이라고 생각될 만큼 뜻깊은 노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