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시장 선거, 후보군 다양…현직·행정 전문가·지역 인사 경쟁
남양주시는 특례시 진입 준비와 신도시 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며 정치 지형도 복합적이다.현직 국민의힘 소속 주광덕 시장은 재선을 목표로 AI·디지털 산업 유치와 공공의료원 확보 등 성과를 강조한다.민주당 김한정 전 국회의원은 2선 경력과 강력한 지역 조직을 바탕으로 출마를 선언했다.최현덕 전 부시장은 부시장 경험과 경기도 주요 ...
▲ 의정부2동 신우신협, 삼계탕 밀키트 300개 기탁의정부시 의정부2동주민센터(동장 권대익)는 7월 7일 신우신협(이사장 표덕준)이 230만 원 상당의 삼계탕 밀키트 세트 30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신우신협은 매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 100일간 사랑릴레이 기간에는 겨울 이불, 전기요, 식료품 세트 등을 기탁하며 독거 어르신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됐다.
표덕준 이사장은 “우리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삼계탕 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권대익 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삼계탕 세트를 열심히 준비해주신 신우신협 대표님과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맛있는 삼계탕을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