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한여름 밤, 생태회랑길에서 주민화합 공연
순천시 해룡면이 주최하고 신대지구 발전위원회가 주관하여 개최하는 신대 생태회랑 힐링 버스킹 공연이 오는 14일 생태회랑 버스킹 공연장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행사로, 주민공연팀과 전문공연팀의 댄스, 퓨전국악, 인형극, 포크 록 밴드 여행스케치(초청공연) 등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거워할 수 있는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허국진 해룡면장은 “주민들이 이러한 공연을 즐길 기회가 확대되고 함께 모일 수 있는 자리가 많아져 활력 넘치는 해룡면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문화 향유를 위한 행사가 늘어날 수 있도록 면 차원에서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버스킹 공연은 1, 2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2차는 8월 18일 오후 6시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