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장흥 편백숲 우드랜드, 물축제 손님 맞이 ‘한창’장흥 편백숲 우드랜드가 ‘제16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물과 숲-휴(休)’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올해 물축제는 7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탐진강과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에서 개최된다.
편백숲 우드랜드는 관광객의 편의 및 쾌적한 환경 제공을 위해 7월 한 달간 주요 시설물과 환경정비에 나섰다.
수목 전정, 산책길 톱밥 포설, 풀베기 작업, 환경정화 활동 등 물축제 손님 맞이에 한창이다.
우드랜드에서는 물축제 기간 중 우드힐링 페스티벌, 편백모기퇴치제 및 미스트 만들기, 목공예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성 장흥군수는 “물축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 축제”라며 “편백숲 우드랜드와 탐진강변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축제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