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한국자유총연맹 구례군지회, 제59회 나라 사랑 스피치 대회 성료한국자유총연맹 구례군지회는 지난 14일 구례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제59회 나라 사랑 스피치 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한국자유총연맹 구례군지회가 주최하고 구례교육지원청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에 도움이 되는 국리민복 가치관 정립과 확산을 위해서 마련됐다.
김순호 군수, 강수원 교육장, 양준식 군의원, 문승옥 군의원, 최정범 구례축협조합장, 한장원 문화원장, 선대성 바르게살기구례군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관내 초·중학교에서 대표 연사로 선발된 14명의 학생이 국리민복, 자유 수호, 평화통일 등을 주제로 기량을 겨뤘다.
영예의 대상은 간문초 3학년 김예준 학생이 차지했고, 최우수상은 중앙초 5학년 박주안 학생이 받았다.
한국자유총연맹 구례군지회 김영민 회장은 “웅변 능력은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고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무기”라며, “우리 학생들이 전달하는 메시지가 많은 사람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더욱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큰 울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