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름방학 맞아 아동에 역사·문화탐방 기회 제공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조성기)는 지난 26일 여름방학을 맞이해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장재)에서 특화사업인‘너랑나랑 미술교실’ 참여 아동에게 전시회 관람의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 관람은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를 찾아라’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문화유산을 감상하며, 아동들의 역사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여한 한 아동은 “친구들과 함께 옛 미술품 속 어린이의 모습을 하나하나 찾아보니 지루하게 느껴졌던 역사에 대해 관심이 생겼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은 “아이들과 함께하며, 아이들이 체험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조성기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이번 활동은 그동안 경제적인 이유로 문화예술 사각지대에 놓여있던 아이들에게 유익한 문화 체험의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과 활동을 계획해 아동들에게 의미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너랑나랑 미술교실’은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지난해 3월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