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사진=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마송고등학교(교장 이흥용)는 상호문화이해학교 ‘드론체험의 날’을 운영하였다.
마송고등학교는 중국, 필리핀, 베트남, 우즈베키스탄 등 다양한 국적을 가진 학생들이 함께 공부하고 있으며 2023학년도 상호문화이해학교로 지정되어 상호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에 체험 신청한 30여 명의 학생들이 도서관에서 드론의 원리와 작동 방법 및 안전교육을 익힌 후, 체육관에서 드론 비행 실습에 참여하였다. 학생들은 드론 조이스틱 작동법에 따라 드론의 이륙과 착륙, 비행을 체험하며 4차 산업혁명 미래 산업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보였다.
‘드론 체험의 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텐 안드레이 학생은 “처음으로 드론을 조종해 보았는데, 작은 드론을 조종하는 것은 명령에 대한 반응이 빠르기 때문에 매우 까다롭게 느꼈고 소형 드론일수록 바람과 환경의 변화에 더 취약하다는 점을 알게 되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흥용 교장은 “하반기에는 다문화 학생을 대상으로 상담 및 정서 지원 프로그램과 학력 신장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다문화가정 학생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