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 사진=남양주시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7일 기부자 명예의 전당‘삼삼오오 기부릴레이’의 제6호 주자로 별내면사무소 직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삼삼오오 기부릴레이’는 남양주시청 각 부서 또는 관내 사회단체에서 ‘매월 3일과 13일에 5천 원을 기부해 행복한 오늘을 만들자’라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현재 시청 부서와 관내 사회단체가 기부릴레이에 참여 중이다.
읍·면·동 중에서 첫 번째로 기부릴레이에 참여한 별내면사무소 직원들은 기부자 명예의 전당에 등재된 기부자들의 기부 철학을 공유하고 개인별 키오스크를 통해 간편 기부를 진행했으며,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은 작은 정성을 모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기부했다.
김현태 면장은“시청에 기부자 명예의 전당이 설치되어 직원들과 함께 부담 없이 간편 소액 기부를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