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 사진=현대자동차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19일(화)부터 공식 온라인몰 ‘제네시스 부티크(GENESIS BOUTIQUE)’를 통해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10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나흘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2017년 처음 시작된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코리안투어 최초로 3만 갤러리 시대를 열었으며, 총상금 15억원(우승상금 3억원)을 비롯해 KPGA 선수들에게 미국프로골프협회(이하 PGA)투어, DP월드투어 등 글로벌 투어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최고·최대 수준의 골프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대회에는 2019~2022년 제네시스 챔피언십 역대 우승자들이 참가한다. 임성재 선수, 김태훈 선수, 이재경 선수, 김영수 선수 등 한국 남자 골프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이 참가해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대회 입장권은 일일 또는 전일로 관람이 가능한 ‘그라운드 입장권’ 외에도 소지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 총 세 종류로 구성돼 있다.
※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은 일일권으로만 구매 가능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소지자는 18번 홀 그린에 새롭게 개설된 ‘챔피언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대회 공식 모자 증정 △추첨을 통한 오너러리 옵저버(Honorary Observer)* 관람 기회 제공 △전일 케이터링 서비스 제공 △대회장 내 전용 주차공간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 코스 안에서 선수들을 따라가며 경기를 관람하는 갤러리를 의미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은 제네시스 차량 오너들만이 구매 가능하며, 소지자에게는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18번 홀 그린에 위치한 프리미엄 복층형 라운지 공간 ‘제네시스 스위트 라운지’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대회 공식 우산 증정 △제네시스 스위트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주요 선수 팬 사인회 참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제네시스 부티크 회원가입 후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한 입장권 온라인 판매는 10월 9일(월) 종료되며, 이후에는 현장 판매만이 진행될 예정이다.
제네시스사업본부장 송민규 부사장은 “7년째 이어져 온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남자 골프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KPGA 선수들의 활약을 가까이에서 관전할 기회”라며 “모든 선수와 캐디, 팬들에게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 부티크는 제네시스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에 부합하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몰로,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을 제안해 한층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