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추석 연휴를 맞아 포천아트밸리에서 미디어파사드, 공연, 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천주호 미디어파사드’는 추석 연휴 동안 포천아트밸리의 가을 저녁을 환하게 밝힐 예정이다. 버려진 채석장에서 아름다운 자연으로 회복되는 포천아트밸리의 테마를 표현한 「꿈을 꾸는 돌」(상영시간: 15분)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추석 연휴 저녁 7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연속해서 상영된다.
29일 추석 당일과 30일에는 포천아트밸리가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멀티미디어 융‧복합 퍼포먼스 ‘포천석의 숨결(The wave of light)’ 공연이 산마루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오후 3시와 저녁 7시 30분 2회에 걸쳐 약 40분간 다이나믹하게 진행되는 공연에서는 타악, 스트릿댄스, 비보잉, 비트박스, 한국무용, 미디어아트 등이 결합된 포천아트밸리 만의 화려한 공연을 볼 수 있다.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천문과학관 1층에서는 갈릴레이 망원경 만들기, 태양계 행성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천문과학과 관련한 보드게임 5종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포천관광정보센터 1층 ‘여행가게 1’에서는 셀프로 흑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천포토 셀프 흑백 사진관’을 운영하며, ‘여행가게 2~3’에서는 포천의 관광명소를 컬러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컬러링 체험관’, 포천아트밸리 아트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아트리오 모자 만들기 체험관’이 운영된다. 단, 10월 2일~3일에는 천문과학관은 휴관 한다.
한편, (재)포천문화관광재단은 지난 7월부터 관광업무에 대한 업무 기능 확대에 따라 포천아트밸리의 관리 운영을 맡아 포천아트밸리의 글로벌 관광 명소화 추진을 위해 다양한 축제, 공연, 전시,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내년 5월에는 포천아트밸리를 대표하는 축제로 ‘(가제) 2024 포천 아트밸리 뮤직 페스티벌(PAMF)’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유치해 나갈 계획이다.
추석 연휴 자세한 운영일정은 포천아트벨리 홈페이지(artvalley.pocheon.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