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위탁 분뇨 60% 책임지는 퇴비공장, 관광단지에 밀려 ‘존폐 위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 삼동면 일대에 추진 중인 ‘울산 알프스 관광단지’ 조성 사업으로 인해, 구역 내 퇴비 제조 시설의 존폐 문제가 지역 축산업계에 가축분뇨 처리 대란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16일 울주군의회에 따르면, 이상우 의원(사진)은 최근 울주군 집행부를 상대로 한 서면질문을 통해 관광단...
저소득 취약계층 위한 송편 200박스 전달…2017년부터 매년 이웃 도와
부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복순)는 지난 26일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부천시여성단체협의회 최복순 회장을 비롯해 허인자 부회장, 오말순 부회장, 송용화 부회장 등 부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부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2017년부터 매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송편 200박스를 전달했다.
송편은 각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부천시여성단체협의회 최복순 회장은 “모두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추석 선물이 될 것이며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부천시도 노력하겠다”며 “매년 부천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힘써주시는 부천시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