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제주시청제주시는 11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3일간 문경새재도립공원에서 개최되는 전국 정보화마을 농축산물 한마당(Festa)에 참가했다.
매년 개최되는 정보화마을 농축산물 한마당(Festa)은 정보화마을 최대의 직거래장터로, 농축산물 직거래를 통해 도시지역과 농어촌지역의 다양한 교류를 유도하고, 각종 홍보활동으로 대국민 인지도를 강화하는 등 마을별 특산품의 매출 확대를 목표로 했다.
이번 경북 문경에서 개최되는 행사에는 제주시 대표로 영평, 상명, 저지, 도두 4개 마을이 참가해 특산품을 직접 판매했다.
현치하 정보화지원과장은 “코로나19 이후 온라인쇼핑몰을 통한 거래가 일반화된 시점에서 지역 주민들의 디지털 활용 역량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정보화마을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