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연천군연천군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배분사업으로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양 일간 직접 깍두기를 담그고 이를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왕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비롯한 80여단 군부대원들은 3톤가량의 무를 세척하고, 9일에는 “사랑의 깍두기 김치 나눔” 행사에 협의체 위원 23명의 참여와 지역주민 다수가 일손을 보태어 맛있는 깍두기를 만들었고 이를 연천군 관내 취약계층 400가구에 전달했다.
왕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건성 위원장은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김치나눔행사 깍두기에는 연천군 관내에서 직접 재배한 무와 국내산 원료를 배합하여 만들었으며, 위원들의 정성 또한 가득 담겨있다”며 “이것으로 우리 지역뿐만이 아니라 연천군 관내 취약계층에게 지원하게 되어 협의체 위원들 모두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홍현달 왕징면장은 “사랑의 깍두기 김치나눔 행사를 위해 자원봉사 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동절기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