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사진=도서출판 투명최진영 시인의 첫 번째 시집 ‘모든 삶은 PK로 이루어져 있지’가 2년 만에 초판 1000부가 절판돼 2쇄가 나왔다. 정확히는 최진영 시인이 직접 차린 도서출판 투명에서 개정판 1쇄가 나온 것이다.
서울시인협회가 발행하던 월간 ‘시’ 청년시인상을 통해 2018년에 등단한 최진영 시인은 4년 만에 첫 번째 시집을 세상에 선보였다. 젊은 감각과 재치 있는 발상과 어렵지 않은 시편들로 독자들에게 조금씩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더니 80% 이상 초판이 팔리지 않는다는 불황 속에서 1000부가 모두 절판됐다. 도서출판 투명은 최진영 시인이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고서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절판된 터라 적은 부수지만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최진영 시인은 출판사 스타북스에서는 기획과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팀장이고, 서울시인협회에서는 독립 창간해 발행하고 있는 ‘월간시인’의 편집부 일도 하며, 웹소설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의 웹소설 작품으로는 ‘영혼이 보이기 시작했다.’(조아라), ‘등단은 회귀 전에 했습니다만’(카카오페이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