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광양시가 품격 있는 문화와 녹색 힐링을 선사하는 남도한바퀴 ‘마음에 쉼표 찍는 광양주말여행’을 추천한다고 28일 밝혔다.
광양주말여행은 광양예술창고와 전남도립미술관, 유당공원, 옥룡사동백나무숲 등에서 문화와 치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건강관리 여행이다.
매주 일요일 광주 유스퀘어(8시 40분) 2번 홈 또는 광주송정역(9시 10분) 택시승강장에서 탑승해 전남도립미술관, 광양예술창고 등을 먼저 관람한다.
이어 서천변 광양불고기특화거리에서 점심을 즐긴 후 유당공원, 옥룡사지, 운암사 등에서 고요하고 편안한 주말 오후를 즐기고 유스퀘어(18시 5분)에 도착하는 코스이다.
전남도립미술관에서는 개관 3주년 특별전 ‘흘러가는 바람, 불어오는 물결’, 리너스 반 데 벨데의 ‘나는 욕조에서 망고를 먹고 싶다’ 등 다채로운 전시가 열리고 있다.
광양불고기특화거리는 광양불고기를 비롯해 다채로운 맛집이 즐비하며 식사 후에는 화사하게 만발한 장미꽃을 보며 낭창낭창한 벚나무 그늘을 거닐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