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김포시는 지난 17일 김포시민회관 3층 다목적홀에서 제4회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구인·구직 만남의 날은 구인기업과 취업희망자를 직접적으로 연계하는 채용행사로 구인기업에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면 누구나 방문해 참여가능하다.
이날 만남의 날에는 5개 기업이 참가해 생산직, 기술영업직, 운전직, 관리직 등 다양한 직종에 50여명의 인원 채용을 목표로 1:1 현장면접을 진행하였으며 구직자 총 145명이 면접에 참여했다.
이 중 15명이 면접에 합격하고, 63명은 추후 기업체에서 2차 면접을 진행한 후 최종 취업 여부가 결정된다.
채용행사 외에도 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경력단절여성 구직상담, 고용노동부의 국민취업지원제도 홍보, 보건소의 감염병 예방 홍보도 실시해 행사에 참여한 구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포시일자리센터는 앞으로도 채용 확대를 위하여 7월부터 매주 구인기업별 상설면접을 진행할 계획으로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통합일자리정보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