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연천군자원봉사센터는 29일 연천읍에 위치한 대상 가구에서 정리정돈 청결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대상 가구는 식기류, 식품, 약품 등 평소 버리지 못하고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계속 모아놓던 가구로, 발 디딜 틈 없이 너저분하게 어질러져 있었다.
유관기관의 연계를 통해 자원봉사자의 도움으로 하나하나씩 정리를 시작하였으며 유통기한이 훌쩍 지난 식품, 더 이상 쓸 수 없는 물건을 버리며 정리정돈과 함께 청소를 진행했다.
이날 활동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 소비자교육중앙회 연천지회의 자원봉사자 13명이 참여하였으며, 이른 오전부터 대상 가구의 청결 지원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지관길 센터장은 “연천군 자원봉사자 분들의 손길로 대상 가구가 한 층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것을 기대하며, 아름다운 선행을 보여주신 두 단체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