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극단웃어와 ㈜올빛컴퍼니는 지난 31일 연극 <가족입니다>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일 스마일카페를 열었으며, 운영 수익금 전액을 김포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번 모금을 위해 스마일카페에 1일 바리스타 및 알바생으로 김포복지재단 홍보대사 안혜경과 극단 웃어 및 ㈜올빛컴퍼니 임직원·배우들이 함께 참여했다.
연극 <가족입니다> 는 잘사는 것보다 평범하게 살고 싶은 서툴지만 순수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다가오는 9월 12일(목)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13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포복지재단 홍보대사 안혜경은“극단웃어 단원과 연극 <가족입니다> 배우, 스텝들이 1일 카페 수익금을 기부하여 지역사회의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나눔의 기쁨과 보람을 얻을 수 있어 기쁘고, 기부금이 김포지역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포복지재단 조선희 대표이사는 “오랜시간 동안 김포와 재단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뜻깊은 후원금은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