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쏟아지는 눈발 사이로 SUV 차량 한 대가 가드레일 위에 멈춰 서 있다.
어젯밤 9시 40분쯤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남청주 나들목에서 나들목을 빠져나가던 차량이 눈길에 미끄러져 가드레일을 넘는 사고가 났다.
도로 옆 경사지와 부딪친 차량이 가드레일 위에 멈춰서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어제저녁 7시 반쯤 전북 부안군 동진대교 인근에선 차량이 눈길에 미끄러지면서 도롯가 조경석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경상을 입은 60대 남성 운전자가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에 앞선 오후 5시쯤 전북 김제시 만경읍에선 승용차와 충돌한 1톤 트럭이 눈길에 미끄러지면서 도로 옆 경사지로 넘어졌다.
트럭 운전자와 승용차 운전자 2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전북 군산시 나운동에선 저녁 8시 20분쯤 상가 간판이 떨어졌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대원들이 조치에 나섰다.
강풍과 쌓인 눈 무게를 못 견딘 것으로 보이는데,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