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 사진=연천군청전곡읍 소재 ㈜숭실(대표 김명규)은 3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돈육 807kg(1,500만원 상당)을 연천군에 기탁했다.
㈜숭실은 1993년에 설립된 뒤 관내 주민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명절과 연말연시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함께한 김진호 이사는 “(주)숭실은 항상 지역주민을 위해 무엇을 할지 생각하고 있고, 연천군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고 싶다”라며 “어려운 일에 처한 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항상 잊지 않고 수년째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김명규 대표님과 김진호 이사님께 감사드리며 받은 기탁 물품은 설 전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했다”며 “항상 연천군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