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현지시간 19일 예정된 사우디아라비아 방문을 다음달 10일로 돌연 연기했다고 로이터·AP 통신 등이 보도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현지시간 18일 튀르키예 수도 앙카라를 찾아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했다.
전날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한 그는 튀르키예를 거쳐 사우디를 찾는 일정을 세웠지만 하루 전 변경했다.
이를 두고 사우디에서 이날 열린 마코 루비오 미 국무장관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 간 회담에서 제외된 데 대해 반발과 불만을 미국 정부에 나타내는 차원이 아니겠느냐는 해석이 나온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에르도안 대통령과 정상회담 후 "전쟁을 종식하기 위한 논의는 우크라이나를 배제한 채 이뤄질 수 없다"며 "공정한 평화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미국과 우크라이나, 유럽이 모두 안전보장 논의에 참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