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휴전 자체는 옳다며 원칙적으로는 휴전을 찬성한다고 밝혔다.
다만,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제안한 '30일 휴전안'은 추가 논의가 필요하다며, 트럼프 대통령과 통화 필요성을 시사했다.
또 당장의 휴전은 우크라이나에게 전열 정비 시간을 주는 거라며 분쟁의 원인부터 제거해야 장기적인 평화가 가능하다는 입장이다.
앞서 러시아가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합의한 '30일 휴전안'을 받아들일 것을 촉구한 트럼프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의 대답이 '불완전하다'고 지적했다.
앞서 사우디에서 우크라이나와 미국이 휴전안을 만들어 먼저 제시한 만큼, 이제 러시아가 전쟁을 끝낼 의지를 보여줘야 한다며 압박했다.
휴전안 협상을 위해 위트코프 미국 중동 특사가 러시아를 방문한 가운데, 러시아는 격전지인 쿠르스크 지역 탈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미국과의 본격 휴전 협상에 들어가기 전 쿠르스크 지역을 완전히 수복하려는 건데, 러시아가 협상 우위에 서기 위해 우크라이나 영토를 추가로 점령하려 한다는 전망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