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배우 '김수현'씨를 둘러싼 논란에 방송가의 고심도 깊어지고 있다.
김수현 씨가 등장한 예능 프로그램은 사과문을 발표했고, 제작비 600억 원이 투입된 차기작 드라마에도 이목이 쏠린다.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가 김수현 씨의 출연분을 '편집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논란 속에 김수현 씨의 녹화를 진행하고, 최근 방송에도 김수현 씨가 등장해 비판이 일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남은 회차에선 김수현 씨 출연분을 최대한 덜어내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김수현 씨는 현재 OTT 플랫폼 '디즈니 플러스'의 '넉오프'란 작품에 배우 '조보아'씨와 함께 캐스팅된 상태다.
드라마는 이미 '시즌 1'의 촬영을 끝내고 '시즌 2' 촬영이 진행 중이며 올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드라마가 예정대로 방영될지 주목되는 가운데 디즈니코리아 측은 일정 변경 등에 관해 아직 정해진 게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