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가 제8대 예술감독으로 내년부터 3년 동안 로베르토 아바도를 임명한다고 오늘(15일) 밝혔다.
로베르토 아바도는 현재 볼로냐 시립극장 필하모닉의 상임지휘자로 활동하고 있고 이탈리아 음악 평론가 협회(ANCM)에서 문화공로상을, 로시니 오페라 ‘탄크레디’로 에코 클래식 독일 음반상을 각각 받았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는 지난 2023년 오페라 ‘노르마’와 지난 3월 제255회 정기연주회 베르디 ‘레퀴엠’에서 호흡을 맞췄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는 “그의 부임이 국립심포니의 예술적 성숙을 한 단계 높이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로베르토 아바도는 국립심포니의 강점이 개척성과 유연성이라며 “음악적 역량과 새로운 길을 탐색하려는 호기심이 가장 큰 장점인 이들과 함께 만들어갈 음악이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