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사진=픽사베이북한을 방문 중인 러시아 청년 단체가 북한 청년들과 친선 모임을 갖고 북러 밀착을 과시했다.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조로(북러) 청년친선련환모임이 어제(20일) 평양 청년중앙회관에서 열렸다.
북한 측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위원장 문철 등이 참석했고, 안톤 데미도프 조정이사회 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통일러시아청년근위대 대표단이 함께했다고 통신은 전했다.
문철은 연설에서 “조선(북한) 청년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동지의 영도 따라 러시아 인민과 청년들이 적대 세력들의 책동을 짓부시며 전승의 역사와 전통을 계승해 나가고 있는 데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로 수뇌분들의 두터운 우의가 있고 정의와 진리를 위해 투쟁하는 공동의 이상이 있기에 두 나라 인민들과 청년들은 진정한 동지, 전우로서 영원히 굳게 단결하고 필승 불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통신은 러시아 측 인원들이 “조선이 서방의 패권과 신식민주의적 실천을 반대하는 러시아의 위업에 전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보내주고있는데 대하여 깊은 사의를 표했다”며 “진정한 국제적 정의와 평화를 위한 길에서 언제나 조선청년들과 함께 있을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고 전했다.
북한과 러시아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2023년 9월과 지난해 6월의 정상회담 및 북한의 파병 등을 계기로 여러 방면에서 밀착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