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사진=부산동래구부산 동래구 사직2동(동장 김선희)은 지난 1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4회 부산과학축전에서‘우수 생활과학교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수생활과학교실상’은 생활과학교실을 5년 이상 운영한 행정복지센터 중 사업운영 분야에서 수강생 모집, 참여, 홍보 등 노력이 우수한 운영기관을 대상으로 생활과학기술협의회에서 선정해 시상하며, 부상으로는 생활과학교실 운영 시 생활과학기술협의회에 지급해야 할 한 학기 강의비가 면제된다.
사직2동은 2015년부터 초등학교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하여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생활과학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김선희 사직2동장은“청소년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과학에 접할 수 있도록 생활과학교실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겠다”며“앞으로도 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