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사진=가평특별군가평군(군수 서태원)은 28일 가평군청에서 홍보대사 최영조 씨와 함께 운동용 티셔츠 기증식을 갖고, 청소년 엘리트 체육선수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평 출신의 체조 선수로서 각종 종목별 체육대회 유치와 스포츠 분야 대외활동을 이어온 최영조 홍보대사가 운동복 82벌(400만원 상당)을 기증함으로써 마련됐다. 최 홍보대사는 지난 2023년 11월 가평군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동 중이다.
이날 기증식에는 서태원 군수, 최 홍보대사, 지영기 가평군체육회장과 청소년 체육지도자 및 선수 등이 참석했다. 기증받은 운동복은 앞으로 가평지역 초‧중‧고 운동부 소속 선수 82명(사이클‧육상‧볼링‧카누‧트라이애슬론‧수영 종목)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 씨는 “미래 가평군을 대표할 선수들이 도전정신을 갖고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서태원 군수는 “가평군 청소년 선수들에게 큰 응원의 마음을 전해준 최영조 홍보대사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가평군과 가평군체육회는 경기도 육상대회 및 종목별 대회의 가평 유치를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서태원 가평군수(사진 왼쪽 네번째)와 홍보대사 최영조 씨(〃 다섯번째) 등이 28일 가평군청에서 운동용 티셔츠 기증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