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이른 아침부터 이례적으로 200여 명의 축구 팬들이 인천공항에 몰렸다.
3개월 만에 소집된 축구 대표팀 선수단을 향해 뜨거운 환호가 쏟아졌고, 대표팀 옷으로 갈아입은 주장 손흥민도 응원에 화답하며 이라크행 비행기에 올랐다.
3차 예선 4승 4무로 B조 선두를 달리고 있는 대표팀은 이라크와 비기기만 해도 월드컵 본선 진출이 확정되지만, 방심은 금물.
불안한 현지 정세와 무더운 날씨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 대표팀의 주축을 이루는 유럽파 선수들의 경기 감각이 온전치 않은 게 최대 변수다.
이런 가운데 K리그에서 절정의 골 감각을 뽐낸 '새 얼굴' 전진우가 상대의 밀집 수비를 뚫을 카드로 주목받고 있다.
부상으로 여전히 부은 눈에도 강한 의지를 드러낸 전진우는 평소 후배들을 잘 챙기기로 유명한 '대선배' 손흥민과의 케미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