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사진=울산광역시울산문화예술회관이 오는 8월 22일(금)과 23일(토), 국립오페라단을 초청해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유쾌한 명작 오페레타 ‘박쥐’를 선보인다.
<박쥐>는 19세기 오스트리아 작곡가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대표작으로, 경쾌한 왈츠 선율과 반전 가득한 줄거리, 재치 넘치는 인물들이 어우러진 ‘코믹 오페라’의 대표작이다.공연 예매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www.ucac.or.kr)에서 가능하며, 7월 18일 렉쳐콘서트 역시 같은 누리집에서 6월 25일 오후 2시부터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