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한탄강에서 즐기는 특별한 축제... 포천시, ‘2026 설날 지오(Geo) 한마당’ 운영
포천시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명절 프로그램 ‘2026 설날 지오 한마당’을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에서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기간 센터를 찾는 방문객들이 전통 명절 문화를 직접 체험하며 가족 간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국민의힘은 어제에 이어 오늘(29일)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재개발원에서 '깨어있다. 고민하다. 해결하다. 국민ON' 주제로 연찬회를 이어간다.
연찬회 둘째 날인 오늘은 소속 의원들이 국민께 드리는 손 편지를 작성하고 이를 낭독하는 순서를 갖는다.
이어 국회 상임위원회별 의원들이 모여 진행한 분임 토의에 대한 결과를 보고하고 결의문을 채택합니다. 채택된 결의문을 발표하며 연찬회는 막을 내린다.
이번 연찬회는 9월 정기국회를 앞두고 소속 의원들의 전열을 정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동혁 신임 당 대표는 어제 "이번 연찬회가 국민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이재명 정권과 싸우기 위해 전쟁터로 나가는 출정식이 되면 좋겠다"며 "저도 죽기를 각오하고 맨 앞에서 싸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