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사진=용인특례시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1일 오후 2시 시청 3층 에이스홀에서 ‘2025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두가 존중받는 성평등 사회, 모두가 행복한 용인특례시’를 주제로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용인시지회가 주관했으며, 양성평등주간(9월1일~7일)을 맞아 평등의 가치를 알리고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행사는 클래식 앙상블과 뮤지컬 갈라 공연으로 시작했으며,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한 시민과 단체에 대한 양성평등상 시상, 유공자 표창, 명사 특강, 홍보부스 운영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류광열 용인특례시 제1부시장, 이윤송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용인시지회장을 비롯해 지역 내 정치계 인사와 유관기관, 여성단체 회원 등 약 500여명이 참석해 양성평등 주간을 기념했다.
제12회 양성평등상은 ‘(사)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용인시지회’와 ‘희망나눔봉사단’이 수상했으며, 양성평등 유공자 표창은 62명이 받았다.
이윤송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용인시지회장은 “매년 행사를 개최하며 우리 사회가 조금씩 변화하고 있음을 느낀다”며 “남녀가 차별 없이 능력을 발휘하고 동등한 권리와 기회를 누릴 수 있는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여성단체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류광열 제2부시장은 “여성친화도시 위상에 걸맞게 시에서는 동부지역 여성복지회관 건립뿐 아니라 여성의 경제·사회 참여와 가족친화 환경 조성, 안전한 환경 조성 등 다양한 지원 정책들을 추진하고 있는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양성평등 문화를 조성하고 시민들 인식을 제고하는 일”이라며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공정한 환경에서 각자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여러분들과 함께 양성평등 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기념식 후에는 전 대한민국 여자골프 국가대표팀 감독 박세리 씨가 ‘두려움을 넘어, 도전을 인생의 습관으로 만드는 방법’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평소 박세리 전 감독에게 궁금했던 사항들을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도록 에이스홀 로비에 질문판을 설치해 참가자들로부터 ‘멘탈 관리방법’, ‘좌절 극복하는 방법’, ‘평소 최애 음식’, ‘골프 잘하는 원포인트 비법’, ‘골프를 하지 않았더라면 무슨 일을 했을까?’ 등 다양한 질문을 받았다.
박세리 전 감독은 자신의 도전 경험과 함께 청중들의 질문에 진솔하게 답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에이스홀 로비에는 ▲여성친화도시 및 양성평등사업 홍보부스 ▲국립여성사 순회 전시 ▲양성평등 실천 나무 만들기, 슬로건 포토존 등 홍보 부스가 마련돼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