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주인공 헌트릭스의 노래를 부른 가수들이 미국 인기 토크쇼에서 히트곡 '골든'(Golden)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가수 이재,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는 7일(현지시간) 방영된 미국 NBC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애니메이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골든'을 불렀다.
세 사람이 '골든'의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
세 사람은 무대에 앞서 진행자 지미 팰런을 인터뷰하며 영화와 관련한 뒷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골든'의 공동 작곡가로 이름을 올린 이재는 차를 타고 가다 즉석에서 '골든'의 멜로디를 떠올렸다고 회상했고, 오드리 누나는 애니메이션에 김밥이 등장하는 장면에서 "냄새가 난다고 할까봐 김밥을 몰래 꺼내 먹은 어릴 적 기억을 떠올렸다"고 말했다.
'골든'은 현재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통산 8주째 1위를 차지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