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바다와 푸른 잔디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해남.
땅끝마을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LPGA투어 대회에서 세계 정상급 스타들이 치열한 샷 대결을 펼친다.
디펜딩 챔피언 해나 그린과 메이저 대회인 US오픈 우승자 스타르크, AIG오픈 챔피언 야마시타 등이 출전했다.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김효주를 중심으로 김아림과 유해란, 이소미 등이 챔피언 타이틀에 도전한다.
특히 김효주는 롯데 챔피언십을 포함해 최근 5개 대회에서 두 차례 준우승을 차지해 우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바다와 연결된 링크스 골프장인 만큼 우승 후보들은 한목소리로 바람이 우승의 관건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