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웅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주보령, 한경문)가 16일 웅촌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새콤달달 건강 과일꾸러미 나눔사업을 실시했다.
협의체는 연 4회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계절 음식과 제품을 전달하는 ‘영양가득, 희망가득’ 건강음식 지원 특화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번 나눔은 올해 2회차 사업으로 진행됐으며, 대상자에게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꾸러미를 만들어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한경문 민간위원장은 “가격이 비싸 과일을 쉽게 드시기 어려웠던 분들이 환절기에 비타민이 풍부한 제철과일을 드시고 더욱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욕구를 고려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주보령 웅촌면장은 “취약계층의 건강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는 웅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취약계층의 건강을 돌보고 안전한 웅촌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