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울산동구시니어클럽(관장 이금숙)은 10월 16일 오후 2시 전하체육센터에서 스쿨존봉사단, 아이사랑도우미 등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사업 참여자 어르신 923명을 대상으로 ‘2025년 노인 일자리 참여자 문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노인 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서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행사에서는 참여자 장기 자랑, 레크리에이션, 초청 가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금숙 관장은 기념사에서 “이번 행사가 일자리 참여자 여러분께 작은 기쁨이 되고, 서로 격려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일자리를 개발하고 사회활동을 지원하여 노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동구는 앞으로도 경로당, 경로식당, 노인복지시설 등 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