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고성군고성군 동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상보)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주복)에서 11월 14일 사랑의 행복 고추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동해면 복지회관 주차장에서 오전 6시부터 20여 명의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모여 직접 고추장을 담가 각 마을에 7통씩 배부했으며, 전달된 고추장은 마을별 취약계층이나 독거노인께 다시 전해질 예정이다.
동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박상보 회장은 “아침 일찍부터 나와 준비를 해주신 회원들의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동해면 새마을부녀회 이주복 회장은 “봉사를 통한 온정의 마음이 고추장과 함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는 올해 4월 국토대청결운동 및 새마을 생명동산 가꾸기 사업을 시작으로 6월 헌옷모으기운동, 8월 폭염 속 팥빙수 간식차 봉사활동, 9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및 환경정화활동과 이번 고추장 나누기 행사까지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 사랑과 더불어 환경사랑까지 몸소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