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 사진=KBS뉴스영상캡쳐2025 KBS 연예대상 시상식 대상 후보 명단이 공개됐다.
올해는 특히 배우 박보검 씨가 후보에 포함되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박보검 씨는 예능계에서도 저력을 발휘하며 대상 후보로 선정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는 박보검 씨를 포함해 총 7명이 이름을 올렸다. 후보 중 유일한 배우 출신인 박보검 씨는 지난 3월부터 8월 초까지 진행한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로 대상 도전에 나섰다. 그는 2015년 ‘뮤직뱅크’ MC로 활동하며 그해 연예대상 신인상을 받은 뒤 꼭 10년 만에 대상에 도전하게 됐다.
이 밖에도 올해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한 김숙 씨, 지난해 대상 수상자 이찬원 씨, 베테랑 진행자 전현무 씨 등 우열을 가리기 힘든 후보들이 트로피를 두고 경쟁한다.
시상식은 오는 20일 밤 생방송으로 진행된다.